첫째 딸 친한 친구 캐네디언 엄마의 LANSING HOLIDAY MARKET 판매부스 이야기

2023. 12. 12. 00:30캐나다 이야기

첫째 딸 친한 친구 캐네디언 엄마의 LANSING HOLIDAY MARKET 판매부스 이야기를 나누고자 한다. 

LANSING HOLIDAY MARKET은 1년에 한 번 12월에 열리는 마켓으로 40개 정도가 마련된 판매부스에서 다양한 수제 제품들을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곳이다. 규모가 그리 크지 않은 만큼 부스를 구매하고 제품들을 판매하는 소상공인 분들은 그 동네에 거주하는 분들이 대부분이다.  

LANSING HOLIDAY MARKET 광고 포스터

 

아이들의 머리띠나 헤어핀등을 만드는 게 취미이자 즐거움이라고 이야기를 했던 첫째 딸의 친한 친구 캐네디언 엄마도 이번 마켓에 판매부스를 열었다고 초대를 해줘서 응원차 아이들과 방문하여 보았는데.. 너무나도 예쁘고 멋진 작품들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첫째딸 친한친구 캐네디언 엄마의 LANSING HOLIDAY MARKET 판매부스
첫째딸 친한친구  캐네디언 엄마의 예쁘고 멋진 작품들 1
첫째딸 친한친구  캐네디언 엄마의 예쁘고 멋진 작품들 2

인스타 그램 주소이다. https://instagram.com/lucy.s.creative?igshid=MzMyNGUyNmU2YQ==

우리는 서로 반갑게 인사를 하였고 함께 간 아이들은 예쁜 작품들을 구경하느라 정신이 없었다. 나는 짧은 영어이지만 진심으로 너만의 부스를 오픈한 것과 그동안의 노력과 수고에 축하하고 앞으로 번창을 기원한다고 하였고 그 엄마 아니 멋진 대표님? 은 나의 진심을 이해하며 고마워하였다.

아이들이 하나씩 고른 머리핀을 계산하고 다른 부스들을 구경한 뒤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꽤 큰 자극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느껴졌다. 매일 아이 등하교에 집안일에 하루 주어진 24시간은 같은데 첫째 딸 친한 친구 캐네디언 엄마는 본인이 좋아하는 취미도 찾고 스스로 공부도 하고 열심히 준비해서 이렇게 멋지게 판매부스까지 대여해서 당당하고 멋지게 본인의 작품을 판매하는구나.. 열정뿐 아니라 시간관리 건강관리 자기 관리까지 해내는 그 엄마가 존경스럽기까지 하였다.

 

이곳에서 판매부스를 열고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분들이 다 그럴 것이다. 본인의 메인 일들을 하면서 말이다.

오늘 보게 된 그런 멋진 작품들을 몇 장 블로그에 추가로 담아 보았다. 

LANSING HOLIDAY MARKET 사진 1
LANSING HOLIDAY MARKET 사진 2
LANSING HOLIDAY MARKET 사진 3
LANSING HOLIDAY MARKET 사진 4
LANSING HOLIDAY MARKET 사진 5

 

첫째 딸 친한 친구 캐네디언 엄마의 LANSING HOLIDAY MARKET 판매부스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다.

아이를 낳고 키우는 세상의 모든 엄마들은 희생 속에 사는 것이 아니며 존중받고 꿈을 펼치며 살아가야 할 귀한 존재 들이다. 엄마들이여 하고 싶었던.. 가슴속에 품고 있는 그 꿈을 더 늙기 전에 펼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