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ppsy 미국 배대지 이용해 캐나다에서 받기

2023. 8. 14. 12:23캐나다 이야기

사용하고 있는 Bugaboo Bee 5의 앞바퀴가 닳아서 유모차의 흔들림이 심했다.

캐나다 사이트를 찾아보니 없다고 나왔다.

 

Bugaboo의 미국 커스토머 센터에 전화해서 알아보니 캐나다에서는 현재 구매할 수 없다고 했다.

Bugaboo Customer Center in USA

(1-800-460-2922)

 그럼 방법이 없냐고 물어봤더니 직원이 미국에 친구가 있으면 그 친구 집으로 주문을 해서 받으면

그 친구가 캐나다로 보내주는 방법 밖에 없다고 했다.

나는 미국에 친구가 없는데..

 

그럼 한국 사이트를 찾아봤다.

가족들이 보내줄 수 있으니.

한국에서도 구매할 수 없다.

 

인터넷을 찾아봤더니 나 같은 사람을 위해 Shippsy라는 미국 배대지가 있었다.

제발 잘 해결되길 바라며 Shippsy에 가입을 하니 개인 고유의 고객번호가 주어지고 미국주소를 알려주었다.

 

Bugaboo에 물건을 결제하며 미국주소를 적고 혹시 몰라 내 이름 옆에 고객번호를 같이 넣었다.

물건을 Bugaboo에서 결제하고 내 미국 주소로 물건이 도착하면 이메일이 온다.

혹시 주문한 물건 안에 내용물 사진을 원하면 추가로 돈을 결제하면 가능하다.

나는 간단한 것이니 사진은 요구하지 않았다.

영수증을 첨부하라고 하면, 내가 Bugaboo에서 결제한 구입 영수증을 스크린샷을 하고 업로드했다.

그러면 관세를 계산해 주는데 Shippsy 웹사이트에서 관세가 얼마가 나올지 계산하는 곳도 있으니 구입 전에 미리 계산해 보는 것도 좋다.

 

물건이 캐나다에 도착하면 관세와 이용료를 결제하라고 이메일이 온다.

결제는 카드로 했는데 결제해야 하는 금액이 뜨면 그만큼 크레딧 카드로 결제했다.

캐나다에서 픽업은 내가 정하는 Shippsy Location에서 가능한데 나는 집으로 보내달라고 요청했다.

그러면 이용료를 추가로 계산하면 곧 물건이 도착한다.

 

처음 이용해 보는 사이트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빠르고 깔끔하게 처리돼서 좋았다.

 

2023/07/28 - Bugaboo 사이트에서 주문

2023/07/31 - Bugaboo에서 물건 Shipped 됨.

2023/08/02 - Shippsy 미국 배대지에 물건 도착

2023/08/07 - 물건 캐나다 Location에 도착(바로 집으로 배송요청 후 결제)

2023/08/07 - Canada Post로 물건 전달되었다는 이메일이 옴.

2023/08/10 - 집에 물건 도착.

*8월 7일이 Civic Holiday라서 North York Branch는 휴일이라는 이메일을 받아서 물건을 늦게 받을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빨리 받았다.

미국에서 물건을 결제하고 14일 만에 받았는데 나름 만족한다.

어떤 사람은 10일 만에 받았다는 사람도 있었다.

 

한 아이템당 50bl 까지는 6.99+tax이고 묶음 배송도 가능하다.

50bl 이상되면 추가요금이 붙는다.

 

내가 산 물건에 Shippsy 비용은 이렇게 들어갔다.

Shippsy – Reliable Shipping Services | Shop more. Ship more. Save more.

 

Shippsy – Reliable Shipping Services | Shop more. Ship more. Save more.

Cross-border shopping is made simple. Get your own free U.S. address, shop online from any retailer, and pick it up in Canada.

shipps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