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도서관 사이버 공격으로 시스템마비

2023. 11. 1. 01:33캐나다 이야기

토론토 도서관의 웹사이트가 사이버공격으로 시스템이 마비되었다.

 

2023년 10월 28일 토요일부터 사이버공격으로 인해 웹사이트와 도서관 내의 컴퓨터와 프린터기 사용이 중단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공립도서관은 현재 사이버 공격에 대한 대응조치를 취하고 있고 아직까지는 이번 공격으로 인해 주민들의 개인정보 유출여부를 확인하지 못한 상황이라고 했다.

 

도서관 시설 이용은 평소와 같이 가능하며 실내 와이파이(Wi-Fi), 도서의 대여 및 반납은 정상적으로 진행될 것이라고 했다.

 

도서관측에 따르면 모든 시스템의 정상화까지는 최소 일주일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했다.

Toronto Public Library 공식홈페이지에 올라온 글이다.

 

참고: Toronto Public Library hit with cyberattack and here's what you need to know (blogto.com)

 

Toronto Public Library hit with cyberattack and here's what you need to know

The Toronto Public Library (TPL) system is addressing what it describes as a 'cybersecurity incident' that has taken the service's website offline ...

www.blogto.com

보고 싶은 책이 있어서 검색하려고 토요일부터 웹사이트에 접속했는데 계속 이용이 불가해서 인터넷을 찾아보다 알게 된 내용을 블로그에 올려본다.

 

캐나다 현재시간 2023년 10월 30일 이용이 불가능하고있다.

 

토론토 도서관 사이버공격으로 인해 시스템이 마비된 내용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