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영어책] My Pet Slime

2023. 9. 26. 10:08책 이야기

아이들과 Indigo 서점에 가서 이런저런 책을 보다가 발견한 책이다.

그림이 귀여워서 보게 되었다.

안에 그림도 조금씩 있고 글씨도 크게 쓰여 있어서 읽기 부담스럽지 않아 보였다.

Toronto Public Library에 검색해 보니 책이 있어서 바로 홀드 해서 빌려보았다.

솔직히 내가 읽기에 수준이 맞았고 쉽게 읽혀서 금방 읽을 수 있었고 내용도 재미있었다.

 

여자 주인공은 알레르기가 있어서 펫을 키우고 싶어도 못 키운다.

하루는 슬라임으로 원하는 펫 모양을 만들고 잠이 들었는데

할머니가 우주에서 가져온 우주먼지가 슬라임에 떨어지면서 슬라임이 생명을 갖게 된다.

그림도 귀엽고 학교생활 이야기도 나오고 하니 Grade 1이 된 딸이 책에 집중하며 재미있게 읽었다.

나도 읽기 쉬웠고 학교생활도 들여다볼 수 있는 기회여서 좋은 책이었다.

 

이 책은 시리즈로 3개가 있는데 Toronto Public Library에는 1, 3 권만 있고 시리즈 2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