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책] 브레이킹 루틴

2023. 10. 25. 09:24책 이야기

브레이킹 루틴이라는 책이 새로 들어와서 읽어보았다.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캐나다 도서관에는 이 분의 사진이 책표지에 없었다.

나도 유학생활을 해봐서 그런지 공감이 많이 되고 쉽게 술술 읽힌 책이다.

공부하는 방법과 시간관리 하는 방법을 잘 써 놓아서 도움이 많이 되었다.

공부를 하는 학생이나 직장인이 읽기에 좋은 책이고,

혹시 유학을 계획하고 있다면 한 번쯤 읽어보면 좋을 것 같다.

다시 열심히, 치열하게 공부하고 싶다는 열정을 끓어오르게 만들어준 책이다.

 

★★★★☆ 별 5개 중에 별 4개를 주고싶은 책이다.

 

브레이킹 루틴 책에대한 나의 감상평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