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서 물건을 구매하기 전에 낙타를 태워보자.

2023. 12. 7. 00:30캐나다 이야기

아마존에서 물건을 구매하기 전에 낙타를 태워보셨나요?

이 사이트는 아마존에서 가격비교가 되고 내가 사려는 물건의 최저가가 언제였고 얼마였는지 가격변동을 보여주는 사이트이다.

 

아마존 같은 경우는 하루에도 여러 번 가격이 변동될 때도 있고 몇 센트에서 몇십 불씩이라도 차이가 나는 경우가 많다.

장바구니에 일단 담아놓고 보고 있다가 최저가에 근접한 가격이 되면 사면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낙타낙타낙타라는 사이트이다.

Amazon price tracker, Amazon price history charts, price watches, and price drop alerts. | camelcamelcamel.com

 

내가 사고싶은 물건의 아마존 주소를 복사해서 낙타에 갖다 붙이면 가격 변동된 기록이 뜬다.

낙타 그림 옆의 창에 아마존에서 사고싶은 물건의 URL을 복사해서 넣는다.
지금 잘 팔리는 상품을 클릭해보았다.

 

가격 변동을 보여주는 차트이다.

가격 변동을 보면 지금 확실히 Good Deal인 것 같다.

비쌀 때는 $65.94까지 올라갔었다니.

 

미국이나 캐나다의 아마존도 가능하고 다른 나라 국기를 선택하면 그 나라 사이트로 이동된다.

이런 식으로 다른 나라 아마존도 다 가능하니 독일이나 영국 등 다른 곳에서 직구할 때도 도움이 된다.

 

참고로 최저가 설정도 가능하다. 이메일을 입력하고 내가 원하는 가격으로 떨어질 때 알림을 주는 시스템이다.

 

물가가 비싼 요즘 낙타를 태워서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에 쇼핑을 즐겨보자.

아마존에서 물건을 구입하기 전에 낙타를 태워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