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한인마트) 토론토 영/ 쉐퍼드 내부

2023. 10. 13. 01:10캐나다 이야기

https://canadawonderful-life.tistory.com/entry/%EA%B0%A4%EB%9F%AC%EB%A6%AC%EC%95%84-%EC%98%81%EC%89%90%ED%8D%BC%EB%93%9C

 

갤러리아 영/쉐퍼드

놀스욕(영 앤 쉐퍼드)에 갤러리아 한인마트가 오픈했다. KEB하나은행 본점건물 4950 Yonge St. 빌딩 1층. (영/그린필드) 주차장은 건물 지하에 있다. 연중무휴로 오전 8시부터 밤 12시까지 한다고 한다.

canadawonderful-life.tistory.com

예전에 갤러리아 한인마트 영엔 쉐퍼드 위치 정보를 올렸는데 내부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았다. 

 

화장품 및 생활제품 그리고 고객 서비스센터가 1층에 있고 그 옆계단으로 올라가면 그로서리 쇼핑을 시작할 수 있다.

 

유모차는 뒷문으로 돌아서 입장해야 한다. (위 먼저글 태그 참고)

쿠쿠밥솥같은 가전제품들도 있고 초밥등을 바로 조리해서 판매하는 코너도 있다.

 

좋았던 점 

1. 주변의 한인 마트에 비해서 규모가 크다. (다른 주변이 한인 마트들은 너무 통로가 좁아서 다니기 너무 불편하다. 거기에 그 사이사이에 물건들도 막 진열한다. 물론 차를 타고 나가면 규모가 넓은 한인마트들도 있지만 이 주변에 살면서 장을 보기에는 이곳이 다른 한인마트 보다 낫다.) 그래서 유모차를 가지고 가도 실내 안에서 이동하며 장을 보는데 큰 지장이 없다.

2. 실내가 깨끗하다.

3. 일정 금액 이상을 사면 5불 이상의 할인 쿠폰을 주는 등의 이벤트가 많다.

4. 직원 분들이 다른 한인마트들에 비해 친절했다.

 

안 좋았던 점 

1. 유모차를 가지고 안에 까지 들어가는 게 너무 불편하다. (건물뒤 유모차와 휠체어 오르막길 입구에서 사람들이 담배를 피우는 등 위 먼저글 태그 참고)

그 이외는 딱히 찾을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