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mark Contest

2023. 10. 22. 09:13캐나다 이야기

Toronto Public Library Book Mark Contest가 올해도 진행된다.

신청서 폼은 이렇게 생겼다.

저 오른쪽 빈 박스에 아이가 원하는 그림을 넣어서 디자인을 한 후

뒷면에 정보를 넣고 도서관에 직접 제출하면 된다.

 

디자인이 채택되면 그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책갈피가 토론토 도서관에 배포되고

도서관을 이용하는 많은 사람들이 책갈피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책을 선물로 받는다고 홈페이지에 나와있다.

내가 그린 그림이 책갈피로 만들어지고 그걸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모습을 본다면

아이가 뿌듯해할 것 같아서 권유해 봤는데 아이가 즐거워하며 그림을 그리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토론토 내의 도서관에서 진행되는데 총 100개의 Branch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한 명당 한 번만 지원할 수 있다.

2023년 10월 31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Bookmark Contest Form 앞면
Form 뒷면엔 정보를 적을 수 있다.

작년 우승작품을 한번 찾아보았다.

 

솔직히 가볍고 즐겁게 지원했는데 지난 년도의 우승작품들을 보고 나니 굉장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확실히 나이가 많아질수록 메시지를 담으려 한다는 느낌을 받았다.

모든 아이들이 정말 대단하다.

물론 채택되지 않은 아이들도 대단하다. 도전하고 즐겁게 즐겼다는 자체가 멋지다.

 

출처 : Design-a-Bookmark Contest 2024 - TPL Kids

 

https://kids.tpl.ca/designabookmark

 

kids.tpl.ca

 

 

딸아이의 Bookmark design Contest의 행운을 빌며!

Good L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