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뉴커머(Newcomers)를 위한 공짜혜택

2024. 2. 3. 00:30캐나다 이야기

캐나다 뉴커머(Newcomers)를 위한 공짜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자.

 

캐나다에서 영주권을 받은 지 5년 이내 혹은 시민권을 딴지 1년 이내인 사람들에게 해당하는 사항이다.

 

Canoo라는 앱에서 PR카드로 등록을 하면 일 년 동안 박물관, 전시회, 미술관, 동물원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하키 경기 등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 혜택은 일년만 해당하는 것으로 등록 당일부터 시작이 되고 

이용하는 곳에 가서 앱을 보여주면 핀번호를 알려주고 그 핀번호를 등록 후 신분증을 입장하는 곳에 보여주면 들어갈 수 있는 티켓을 준다.

어른은 각자 앱을 다운받아 등록하고 아이는 어른이 등록할 때 인원수 체크하는 부분에 체크한다.

 

Casaroma, Ontario Science Centre, Little Canada, Art Gallery of Ontario, Toronto Zoo 등 다양하다.

 

만약 이 혜택을 누리지 못 하더라도 걱정하지 말자.

도서관을 통해서 등록하는 Museum+Arts Pass인 (MAP)을 이용하여 다른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Museum + Arts Pass (MAP) Free Admission (tistory.com)

 

Museum + Arts Pass (MAP) Free Admission

토론토 공공도서관 카드가 있다면 MAP을 이용하자! 예전에는 도서관에 직접 가서 줄을 서서 기다렸다가 원하는 곳에 입장권을 받아서 이용했다면, 지금은 편하게 온라인으로 신청해서 이용할 수

canadawonderful-life.tistory.com

 

오늘은 캐나다 뉴커머(Newcomers)를 위한 공짜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영주권 혹은 시민권을 취득하느라 고생했으니 이제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