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찍은 개기일식 사진들

2024. 4. 14. 00:00캐나다 이야기

오늘은 캐나다에서 사진 찍은 개기일식 사진들에 대해서 알아보자.

 

CN타워와 멋지게 찍힌 사진이다.

여기부턴 나이아가라에서 찍힌 사진들이다.

개기일식이 시작 될때 나는 집에서 아이들과 있었는데

정말 밖이 갑자기 점점 밤이 되었다.

저녁의 밖의 모습처럼 어둡다가 조금씩 다시 아침이 되는 기분이었다.

 

밖에서 본 지인의 말에 의하면

점점 주위가 어두워지더니 가로등빛이 하나, 둘 켜지기 시작하고 개기일식이 되었다고 했다.

너무 예쁘고 신기한 체험이었다고 흥분하며 말해주었다.

 

밑에 사진은 나이아가라에서 개기일식이 시작될 때 사람들과 그 주변을 찍은 사진이다.

사람이 많이 몰렸다더니 정말 사람이 많다.

이렇게 사람이 많이 모일 때는 아이를 잃어버리지 않게 조심해야 한다.

모두 개기일식 잘 보셨나요? :)

 

오늘은 캐나다에서 사진 찍은 개기일식 사진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