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농장 후기

2024. 8. 14. 00:01캐나다 이야기

오늘은 해바라기농장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자.

 

이 전 블로그에 해바라기 농장에 대해서 글을 올린 적이 있다.

캐나다 토론토 해바라기농장 (tistory.com)

 

캐나다 토론토 해바라기농장

오늘은 캐나다 토론토의 해바라기농장에 대해서 알아보자. 토론토에서 차로 4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한 데이비스 피드& 팜 서플라이에서2024년 7월 27일부터 8월 18일까지 해바라기 축제가 열린다

canadawonderful-life.tistory.com

 

사람들의 후기가 좋고 꽃도 좋아해서 가족들과 함께 가봤다.

 

도착하면 직원분이 어디에 주차할지 안내해 준다.

내려서 입장권을 확인하고 손등에 해바라기 도장을 찍어준다.

무료입장이었던 4살, 1살인 둘째와 셋째는 도장을 찍어주지 않았다.

둘째가 도장을 안 찍어줘서 서운해하자 해바라기 스티커를 주셨다.

직원분들이 많고 친절하다.

귀여운 그림이 맞이해 준다. 

넓은 들(?)이 펼쳐진 길을 따라 쭉 가면 된다.

저 멀리 노란색 해바라기들이 보인다.

입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이 있다.

우리 아이들은 이곳에서 제법 많은 시간을 보냈다.

첫째에게 조금만 들어가 보라고 한 후 사진을 찍어줬다.

자연과 함께하니 마음이 편안하다.

빠질 수 없는 경운기 시승식.

아이들이 올라가기 편하게 계단을 잘 만들어주셨다.

이렇게 많은 해바라기를 처음 본 것 같다.

날이 흐려서 해바라기들이 다 땅을 보고 있다.

가도 가도 끝이 없는 해바라기농장.

중간중간 이렇게 귀여운 표정의 해바라기들이 있다.

아이들이 Smile Sunflower라며 좋아해서 한번 찍어보았다.

아이들을 위한 액티비티가 나름 곳곳에 있어서 좋았다.

미니골프를 하며 아이들은 신나는 시간을 보냈고

나도 혼자 넓은 농장을 돌아다니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인생샷을 건질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이 인스타용 사진을 열심히 찍었다.

오래간만에 전문적인 카메라들도 많이 볼 수 있었다.

이렇게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는 곳이 확실히 사진이 잘 나왔다.

큰 나무에 설치되어 있던 그네.

중심 잡기 어려워 둘째는 조금만 탔지만

첫째는 제법 재미있는 모양이다.

 

비가 내려서 차로 돌아오는 길에 아이스크림을 사 먹었다.

인심이 좋은 아저씨가 아이스크림도 많이 주고

실내에 동물들도 있으니 꼭 들러보라고 알려줘서 가봤다.

 

거북이, 토끼, 오리, 도마뱀, 뱀까지..

아이들이 좋아했다.

사슴뿔이나 비버가죽 등을 직접 만질 수 있게 해 놓은 곳도 있었다.

역시 아이들은 동물을 좋아한다.

 

해바라기농장 좋은 점

1. 직원들이 곳곳에 많이 있어서 좋았다.

2. 제법 체계적이라는 느낌을 받았다.

3. 화장실도 곳곳에 설치되어 있고 그만하면 깨끗한 편이다.

4. 유모차나 휠체어도 가기 좋게 길이 괜찮았다.

5. 예쁘게 꾸미고 와서 열심히 사진 찍는 사람들이 많았고

    서로 포즈도 제시하고 사진을 찍어주며 즐거워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덕분에 행복한 기운을 많이 받았다.

    사람들이 다들 사진에 진심이구나..

6. 농장 군데군데 아이들을 위한 액티비티 공간도 좋았다.

7. 농장이 잘 가꿔지고 있는 느낌이다. 

    모든 공간이 방치된 느낌이 아닌 수시로 관리되고 있는 느낌이다.

8. 신선한 해바라기 꽃을 비롯해서 방울토마토나 꽃 화분들도 판매하고

     꿀, 계란, 옥수수 등 신선한 농작물들을 구매할 수 있다.

9.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했다.

 

해바라기농장 아쉬운 점

1. 만약 더운 날 간다면 물과 우산은 필수일 것 같다.

2. 바람이 제법 쌀쌀했다. 우비나 외투는 챙겨가보자.

 

아직 어린아이들에게 이런 농장은 지루할 수 있다.

그래도 곳곳에 마련되어 있던 액티비티들과 동물들 덕분에

아이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친구들과 혹은 연인과 같이 오기에 좋은 곳인 것 같다.

 

비싸기만 하고 주인이 관리를 하지 않아서 방치되어 있던 커티지랑은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관리가 잘 돼있어서 놀라웠다.

 

바쁜 일상을 보내고 지친 현대인에게

조용하고 평화로운 자연이 주는 선물을 받아보자.

 

오늘은 해바라기농장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다.